▲ 걸그룹 로즈핑거 / ⓒ뉴스프리존 DB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4인조 걸그룹 '로즈 핑거(ROSE FINGER / 세계, 하얀, 수빈, 혜빈)'가 신보 'go away'를 발매하며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오는 14일 정오에 발매하는 로즈 핑거의 'go away'는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로 몽환적인 분위기와 현재 우리들의 사랑에 대한 고찰을 표현한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 'go away'는 멤버인 '하얀'과 '수빈'이 직접 작사에 참여 더욱 곡에 대한 애착을 가지고 있다. 또한 POP 장르로 구분되는 이번 곡은 '로즈 핑거'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감성이 짙게 드러나는 곡이다.

▲ 걸그룹 '로즈핑거'의 신곡 ‘go away' 앨범자켓 / 스타존 55 제공

또한 '로즈 핑거'만의 내면적인 모습이 조금씩 내비쳐지는 곡으로 향후 음악적인 스펙트럼이 기대되는 첫걸음으로 평가될만한 곡이다.

한편, 오는 11월 14일 공식발매 후 다양한 매개체를 통한 프로모션을 전개 후 11월 22일 동남아 프로모션을 예고하고 있는 소속사 측은 "이번 7일간의 '캄보디아' 프로모션을 통해 케이팝의 열풍을 널리 알리고, 인터뷰와 방송활동을 전개해 동남아 진출의 교두보를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