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붓의 가치 실현
상단여백
HOME 사회 사건/사고 포토뉴스
울산 맥도날드 갑질동영상.. 알바생에게 음식던저, 네티즌 분노폭발
  • 유상현 기자
  • 승인 2018.11.14 18:16
  • 수정 2018.11.15 05:27
  • 댓글 0

[뉴스프리존, 경북= 유상현 기자] 맥도날드 갑질 영상이 공개돼 공분을 사고 있다. 매장 고객이 울산의 한 맥도날드 음식을 아르바이트생 얼굴에 집어 던지는 영상이 13일 공개됐다.

지난 11일 오전 자동차로 음식을 주문하는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일어난 일을 담은 블랙박스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서 올라왔다. 26초분량의 ‘맥도날드 갑질 영상’에는 커뮤니티 회원이 11일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기다리던 중 목격한 앞 차량 운전자의 ‘갑질’ 모습이 담겨 있다. 글쓴이는 "앞 차량이 주문한 제품을 받고는 알바생과 몇 마디 대화를 나누다가 갑자기 받은 제품을 알바생 얼굴에 냅다 던지고는 그냥 나가버렸다"며 "지켜보던 저랑 와이프는 황당해하고, 맞은 알바생을 울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영상에는 알바생이 차 안에 탄 고객에게 물건을 건네준 뒤 얼마 지나지 않아 이 고객이 받은 음식을 알바생에게 던지고 떠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글쓴이는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다 보면 한 번씩 주문이 잘못될 때가 있긴 했다"며 "모니터로 주문내용을 잘 확인하고, 잘못된 게 있으면 수정하면 될 텐데 저런 행동을 직접 목격하니 참 어처구니가 없었다"고 밝혔다.

해당 글이 2000명 이상의 추천을 받으며 화제가 되자 글쓴이는 "피해자가 직접 신고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해 매장 매니저를 만나 USB에 원본 영상을 담아 전달했다"고 이후 상황을 밝혔다. 매니저로부터 "피해자가 워낙 어린 친구라서 힘들어하고 있다. 신고 관련 문제는 본사에서 얘기 중"이라는 답변을 들었다는 글쓴이는 "이후 판단은 피해자와 맥도날드 본사 및 지점의 결정에 맡기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또 경찰도 수사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유상현 기자  ycstory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