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2018 제2차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한 가운데 유은혜 교육부장관(가운데), 도성훈 인천시교육청 교육감, 허인 은행장 등이 행사장에 온 고교생들을 격려하며 기념촬영하고 있다.

[뉴스프리존, 인천= 이준화 기자] 21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2018 제2차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KB국민은행이 개막,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21일 학생들을 만나 격려했다.

22일까지 이틀간 열리는 이번 취업박람회에서는 구직자와 구인기업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해 직업체험, 진로상담부터 실질적인 채용에 이르기까지 구직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게 특징이다. 인천 송도 컨벤시아 1·2홀에서 200여 우수기업이 참여하는 ‘2018 제2차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한 가운데 유은혜 교육부장관, 도성훈 인천시교육청 교육감, 허인 은행장 등이 행사장에 참석했다.

한편 KB국민은행과 교육부는 21일 고졸취업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열었다. 양측은 앞으로 직업계 고등학교 학생들에 대한 취업지원을 활성화하고 취업 기업에 대한 포괄적 지원과 취업박람회 개최 등에 협조할 예정이다.

▲ 유은혜장관과 허인은행장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