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캄 스마트시티 조성 협약식 홍보물 / 스타존 55 제공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오는 12월 12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리는 캄보디아 스마트시티 조성 협약식에 '걸그룹 비타민엔젤'과 '보이그룹 아스틴', '최신아 예술단, 임주아, 아티스트릿'등이 참여한다.

캄보디아의 관광자원과 한류문화를 결합하여 아시아의 문화 메카로 발전시킬 이번 '스마트시티 협약식'은 (주)한류문화관광산업 주최로 펼쳐진다.

주최 측인 '(주)한류문화관광산업(회장 윤해성)'에서는 "보이그룹 아스틴, 걸그룹 비타민엔젤 등을 비롯한 신인 아티스트와 함께 '스타존 55, 케이팝 에이전시'등의 강화된 플랫폼과 연동해서 '(주)라이브케이' 등을 통해 다각적인 한류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송출할 계획이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본 협약식은 캄보디아의 '시판 행정장관 및 정부대변인'과 관련 부처 장, 차관님도 참석, 협약식과 함께 K-POP 공연 등을 관람하고 캄보디아 진출을 모색하는 국내의 소상공인, 개인, 기업들에게 청사진을 제시하는 자리로 준비된다"고 밝혔다.

이어 행사 주관사에서는 "12일 참가의 접수는 (주)한류문화관광산업 홈페이지로 접수하며, 약 700여 명의 초대자로 본 행사가 이루어진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