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대명아임레디와 영어실무 캠프 진행[사진제공=대명아임레디]

 

[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겨울방학을 앞두고 초중고등학교의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급변하는 교육제도 속에서 영어교육 환경에 아이가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대안을 찾기 위해 분주하다.
겨울방학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다음학기, 더 나아가 상급학교 진학까지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대명아임레디 해외영어캠프는 미국,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총 4개 국가를 중심으로 동기부여 프로그램과 다양한 문화체험을 함께 할 수 있는 미동부 캠프, 미서부 캠프, 뉴질랜드 캠프, 싱가포르캠프, 필리핀 캠프, 아이비나사 캠프 총 6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겨울 방학을 앞두고 미래 꿈나무들의 영어교육을 위해 학부모들의 관심이 해외영어캠프에 관심을 갖고 있다”며 “매해 참가 학생들의 만족도가 있는 대명 해외캠프는 영어실력 향상이라는 목적을 넘어 주입식 교육이 아닌 다양한 국가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문화체험을 하는 ‘체험형 영어학습’이 가능한 장점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주 대상은 각 캠프에 따라 초등학생 3학년부터 고등학생 2학년이며 모집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고 덧붙였다. 

미국 동부 메릴랜드 정규스쿨링+IVY리그투어                                                              미국 동부 메릴랜드 정규스쿨링+IVY리그투어는 명문 사립학교에서 실시되는 정규수업 스쿨링이다. 미국 또래 현지 친구들과 함께 참여하며 유학생활을 경험하며 선진교육을 체험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캠프 관계자는 “아이비리그 명문대 탐방을 통해 미래 글로벌 리더를 향한 큰 꿈과 비전을 키울 수 있다. 예술, 게임, 스포츠, 음악 다양한 필드트립과 다양한 프로그램 안에서 자연스럽게 국제 친구들을 사귈 수 있고 사고력과 상상력 및 사회성을 키울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는 캠프이다”고 말했다.

미국 서부 로스앤젤레스 명문 대학 탐방과 실리콘밸리 투어 캠프
미국 서부의 명문사립학교에서 진행하는 스쿨링 프로그램으로 100% 정규수업과 매일 방과 후 수업으로 즐겁고 아카데믹한 겨울캠프 프로그램이다. 세계 최고의 첨단기술연구단지 실리콘밸리 및 U.C. Berkeley, Stanford대학 등 명문대 탐방을 통해 자신의 꿈과 비전을 구체화 할 수 있고 2박 3일간 떠나는 샌프란시스코 투어를 통해 미국의 선진문화 체험과 함께 의사소통 능력 향상 및 학습동기를 유발하는데 효과적인 캠프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세계 중심을 가다! 한인 재학생과 미팅을 통한 영재 멘토링 제공하는 미국 아이비나사 캠프
하버드, MIT, 예일, 콜롬비아 등 세계 최고의 명문대학을 탐방하며 재학생, 졸업생과의 미팅을 통해 멘토링 투어, 공부방법, 캠퍼스 생활, 글로벌 리더를 향한 비전을 공유하며 아이들의 비전과 꿈에 동기를 효과적으로 부여할 수 있다.
올랜도 나사 우주과학캠프에 참여해 나사센터 우주인을 통해 우주인의 생활을 간접 경험할 수 있고 미국 할리우드 대표 영화장 및 미국 최대규모의 월트디즈니 파크에서 신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캠프이다.

뉴질랜드에서 만끽하는 대자연의 여유, 4주 ESOL 심화학습+1박2일 로토루아 수학여행
뉴질랜드 공립학교에서 4주 ESOL 심화학습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4주간의 일정 동안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한 ESOL 영어 몰입 수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캠프이다. 뉴질랜드 문교부가 선정한 최고의 공립학교에서 진행하며, 뉴질랜드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 로토루아 1박 2일 수학여행과 뉴질랜드 현지인 홈스테이 배정하며 철저한 방과 후 학습으로 수학 자기주도 학습 및 영어 학습 능력효과가 배가 되는 캠프라고 캠프 측은 밝혔다 

필리핀 최고의 부촌 알라방힐스에서의 유일한 안심 명품 영어몰입형 캠프
필리핀 내 제일 안전한 지역에서 사설 경비원의 24시간 관리체재로 외부인과의 접촉이 차단된 알라방 고급 빌리지 내에서 생활하게 된다. 100% 필리핀 원어민의 영어수업으로 진행되며, 100시간 이상의 영어학습 및 북미권 원어민 선생님의 발음교정수업으로 단기간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최적화된 캠프이다. 수학수업은 격일제로 수학선행학습과 자기주도적학습 시간이 병행되므로, 학생들의 수학 응용력을 키워줄 수 있다.

Power ESL 수업으로 영어 집중 실력 향상 캠프,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캠프
아름다운 자연과 안정된 치안을 자랑하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 영어권 원어민 선생과 진행하는 밀착 생활관리와 함께 영역별 집중 심화수업을 받는 캠프이다. 소규모 그룹 수업으로 레벨별 배정 및 맞춤수업이 진행된다. 마리나베이부터, 볼거리로 가득찬 유니버셜스튜디오와 어드벤쳐코드, 사이언스센터 등 싱가포르의 화려하고 즐거운 곳을 방문하는 필드트립은 주 2회 이루어 지며 학생들의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학습에 대한 의지를 높여준다고 캠프 측은 설명했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캠프 운영사는 16년의 노하우를 가진 회사로 안전한 현지 생활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며 “해외영어캠프는 자녀의 영어 실력과 함께 전인 발달을 기대해 볼 수 있는 교육으로 많은 학부모 회원들의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대명아임레디 상품 가입 고객의 경우, 기존 상조 납입금 전액을 인정받고 사용할 수 있어 비용부담을 덜 수 있으며 추가 상품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일반 구매자의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세부 내용 및 신청은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와 상담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