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싱가포르&말레이시아 해외영어캠프 진행 [사진제공=대명아임레디]

[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대명아임레디는 다양한 해외문화체험 및 체계적인 ESL 심화 영어학습, 정규 스쿨링 참여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생들이 캠프를 참가하고자 하는 목표와 학생의 성향을 고려하여 캠프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캠프는 아름다운 자연과 안정된 치안이 유지되는 말레이시아에서 수준별 영역 학습과 다양한 동기부여가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대명아임레디 해외영어캠프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은 총 8시간의 정규수업과 방과 후 수업 3시간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규 수업 과정은 미국, 영국, 뉴질랜드 등 영어권 원어민 선생님들의 Power ESL수업과 레벨별 반배정으로 이루어진 영역별 소그룹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1:8 영어권 선생님의 영역별 그룹 수업 6시간, 1:4 소그룹 집중 실력 향상 수업 2시간, 수학 자기주도학습 1시간 30분, 영어일기 쓰기, 단어학습 등 영어 자기주도 학습 1시간 30분 등 하루 10시간 이상의 학습으로 영어 기초부터 심화까지 모든 학생들의 실력향상을 높이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캠프 측은 학생들은 편안한 고급 리조트에서 생활과 학습공간을 이용한 영어 몰입 학습으로 캠프 생활이 가능하고 담당 선생의 밀착 생활 케어로 세심한 관리를 받는다. 또한 학생들은 기숙사내 단체생활과 기숙생활을 통해 일찍이 협동심과 사회성을 키우고 있다고 전했다.

매일 1시간씩 진행되는 수학 선행 자기주도적 공부는 방과후 수업으로 스스로 문제를 풀어보는 시간은 갖는다. 이어 기숙사 내의 학습공간을 이용해 수업에 참여하며 캠프 동안 총 2회의 레벨테스트를 통해 학생들의 영어 능력이 얼마나 향상되었는지를 귀국 시 학업 레포트로 제시한다.

캠프 관계자는 “이와 같은 집중 영어학습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탐방 일정도 포함되어 있어 학습과 즐거움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매 주말 및 주중1회, 한 주당 총 2회의 다양한 액티비티와 볼거리로 가득 찬 유니버셜 스튜디오부터 레고랜드, 마리나베이, 사이언스센터, 어드벤쳐코브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한다”며 “싱가포르 투어를 하고 캠프 기간 동안 긴장감을 해소하고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는 풀고 더불어 학습에 대한 의지를 높이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명아임레디 해외영어캠프는 싱가포르뿐만 아니라 미국,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총 4개국가를 중심으로 동기부여 프로그램과 다양한 문화체험을 함께 할 수 있는 미동부 캠프, 미서부 캠프, 뉴질랜드 캠프, 싱가포르캠프, 필리핀 캠프, 아이비나사 캠프 등 총 6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대명아임레디 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