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호후 1시, 국회의원회관 제1회의실

[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올 한해 대한민국 사회발전에 지대한 공적을 남긴 인물을 선정해 오는 15일 오후 1시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

2018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인물대상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대한기자협회, 뉴스프리존, 대한식품의약신문 주관으로 열리는 [2018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시상은 제4차 산업혁명이 바다의 물결처럼 밀려오고, 세계적으로 경제적·환경적으로 행복한 삶의 위기 상황에서 2018년 대한민국의 국가발전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창조적이고 미래 지향적 리더쉽으로 사회발전에 지대한 공적을 남긴 분 들을 선정하여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공로를 격려하는데 목적을 두고있다.

또한, 정치·경제·사회·문화·예술·복지·건강·기업 등 각 분야에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묵묵히 일하면서 국가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자랑스러운 한국인을 발굴하고 있다.

한편 '2018한국을 빛낸 자랑 스러운 인물대상 조직위원회'는 각 관계부처와 관련단체를 연계하여 공정한 심사를 통해 '2018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인물대상'을 선정해 대한민국의 품격과 위상을 높이고 있는 시상식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