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면컴퓨터학원 엠아카데미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학생과 프리미엄 겨울특강을 개강하며 최대 4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엠아카데미]

[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부산서면컴퓨터학원 엠아카데미는 겨울방학을 맞이하는 학생과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겨울특강을 개강하며 최대 4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겨울방학을 이용해 전공 프로그램을 미리 배우려는 예비 대학생과 스킬업을 하고자 하는 전공생, 스펙업과 동시에 취업대비를 희망하는 취준생이 많아지고 있다.

전문 디자인학원 엠아카데미는 웹디자인·영상편집(모션그래픽)·실내건축/인테리어·게임원화·제품디자인&기계설계·CG & 3D애니메이션 학과를 운영하며 겨울특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수강생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부산컴퓨터학원 엠아카데미 학원 관계자는 “감각있는 기획과 연출을 위한 영상편집 에프터이펙트(After Effect), 정확하고 빠른 설계를 위한 인테리어 오토캐드(Autocad), 실무에서 사용되는 차별화된 스킬업이 가능한 포토샵과 일러스트, 실제와 같은 생생한 표현기법을 배울 수 있는 3D맥스(3DMAX) 등 특강이 운영된다”며 “특성에 맞는 구현방법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웹디자인/웹퍼블리싱 특강, 시공요소를 고려한 프리핸드 드로잉기법을 배우는 인테리어 및 제품스케치 특강, 자격증 취득을 위한 컴퓨터활용능력 1급/2급 특강을 통해 실무대비와 스펙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부산 서면 컴퓨터학원 엠아카데미는 현업 디자이너를 통해 겨울특강 커리큘럼을 검수한 후 실무 위주 수업, 1:1피드백, 트렌드를 반영한 스킬업을 바탕으로 한 교육을 제공하며, 취업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포트폴리오 제작,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교정과 면접 코칭, 취업컨설팅 등 진로로드맵을 수강생들을 위해 설계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겨울특강은 사전예약 시 최대 40%의 혜택을 제공하며 대학에 진학하지 않은 학생, 이직을 준비하는 재직자 등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서면컴퓨터학원 엠아카데미는 편집디자인, 웹디자인, 영상편집(모션그래픽), 인테리어, 아트웍, CG&3D애니메이션, 게임 등 분야별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수강생의 만족도가 높으며 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