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은 14일 신반전통시장 일대에서 의령소방서 등 유관기관과 지역자율방재단, 주부민방위기동대, 안전보안관,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여하여 제273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의령군

[뉴스프리존,의령=정병기 기자]경남 의령군은 12월 14일 신반전통시장 일대에서 의령소방서 등 유관기관과 지역자율방재단, 주부민방위기동대, 안전보안관,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여하여 제273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겨울철 난방기구 사용증가에 따른 화재예방 강화 및 한파·강풍·폭설 등 자연재난 대비 안전수칙 준수 당부에 관한 홍보로 이루어졌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시장 상인과 군민들에게 리플릿과 홍보물품을 나누어주며 겨울철 화재예방요령 및 대설시 행동요령과 겨울철 한파로 인해 수도계량기와 수도관이 얼었을 때 조치요령 등을 홍보했다.

군 관계자는 “겨울철을 맞이해 한파와 빙판길 안전사고 예방에 주민들이 적극 협조해 주시길 당부드린다”며 “안전의식이 생활주변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군민과 함께 안전한 의령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