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자들의 노고 격려

▲순창군자원봉사종합센터는 지난 14일 향토회관에서 `2018 자원봉사자대회 및 기념행사`를 개최했다.(사진제공=순창군)

[뉴스프리존,전북=김병두 기자] 전북 순창군자원봉사종합센터는 지난 14일 향토회관에서 올 한해 크고 작은 활발한 자원봉사활동으로 어려울 때 손 내밀어주고 온정을 베풀어 지역사회에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2018 자원봉사자대회 및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황숙주 순창군수, 정성균 순창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 기관장과 자원봉사 단체장 등 자원봉사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자원봉사활동 동영상 상영, 우수봉사자 시상, 문화공연 등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시상식에는 순창읍 하영 등 21명이 순창군수 표창, 백일홍라이온스 고은주 등 2명이 순창군의회 의장표창, 순창고등학교 이은비 등 6명이 순창교육지원청 교육장 표창을 받았다.

또, 순창군예비군기동대 황진일 등 3명이 사단법인 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 제일고등학교 한재혁 등 10명이 순창군자원봉사센터 우수청소년표창장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임금순 소장은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함으로써 아름다운 사회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순창군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의 사기 증진을 위한 지원책을 꾸준히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