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코로나05/12 16시 기준

한국 확진자 10,909

한국 퇴원자 9,632

중국 확진자 82,918

중국 사망자 4,633

  • 네이버포스트
  • 네이버tv
  • 다음카페
  • 네이버회원가입
아시아초연 디즈니 뮤지컬 ‘뉴시즈’ 연습실 공개
상태바
아시아초연 디즈니 뮤지컬 ‘뉴시즈’ 연습실 공개
  • 노현진
  • 승인 2016.03.3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오디컴퍼니

[뉴스프리존=노현진 기자]디즈니 브로드웨이 최신 흥행작 뮤지컬 ‘뉴시즈’가 아시아초연 연습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다음 달 12일부터 서울시 중구 흥인동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3일간의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뮤지컬 ‘뉴시즈’가 개막한다. 이에 앞서 오디컴퍼니(대표 신춘수)측은 아시아초연의 개막전 연습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총 4장의 사진에는 신문팔이 소년들이 파업 피켓을 들고 서 있는 모습을 비롯해, 결연한 표정의 잭 켈리역의 온주완과 뉴스보이들 그리고 잭 켈리의 단짝 크러치역을 맡은 강은일의 간절한 표정과, 흐믓한 미소로 잭 켈리를 바라보는 캐서린역의 린아를 담고 있어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디컴퍼니측 관계자는 “개막을 3주 가량 앞두고 하루 8시간 이상의 연습일정을 소화하면서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고 있다”면서, “특히 극 중 다양한 분야의 안무들이 등장하는 만큼, 배우들은 안무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공식 연습 일정 외에도 틈틈이 모여 자발적으로 막바지 연습에 임하고 있다. 아시아초연인 만큼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은 최고의 무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말했다.

뮤지컬 ‘뉴시즈’는 개막에 앞서 작품의 소식을 전해줄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한다. 선발 된 ‘대학생 기자단’에게는 작품 관람기회를 제공하고, 리뷰를 작성한 기자단 중 일부를 선정해 깜짝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총 100명으로, 뮤지컬 ‘뉴시즈’의 SNS 게시글 및 기사를 자신의 SNS 채널에 3회 이상 공유하고 이를 증빙해 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최종 ‘대학생 기자단’ 선정은 오는 4월 15일 오디컴퍼니 SNS 채널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오디컴퍼니측은 “뮤지컬 ‘뉴시즈’는 ‘대학생 기자단’을 통해 작품이 가진 희망의 메시지와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 할 계획”이라면서, “이를 통해 더 폭넓은 소통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뮤지컬 ‘뉴시즈’는 19세기 말 뉴욕 시를 배경으로, 거리 위의 어려운 생활 속에서 더 나은 삶을 꿈꾸는 10대 뉴스보이들의 열정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뮤지컬 ‘뉴시즈’는 8번의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디즈니의 전설적인 작곡가 ‘알란 맨켄’과 작사가 잭 펠드먼이 음악을 만들었고, 토니어워즈에서 4회 수상한 바 있는 하비 피어스틴이 대본을 작업했다.

브로드웨이 초연 당시 “대성공”, “우리 시대의 완벽한 뮤지컬!”이라는 평을 받으면서 토니어워즈 음악상을 수상한 ‘뉴시즈’는 폭발적인 반응 속에 공연 종료 후 43주간 25개 도시의 성공적인 북미 투어를 진행한 디즈니의 최신 흥행작이다. 

이번 아시아 초연은 논레플리카(non-replica) 방식으로 한국관객들의 정서에 맞는 더욱 완벽한 무대로 올려진다. '지킬앤하이드' '맨오브라만차' '드라큘라' 등에서 보여줬던 오디컴퍼니의 제작 노하우와 데이빗 스완 연출, 원미솔 음악감독, 이우형 조명디자이너, 오필영 무대디자이너 등 한국 최고의 크리에이티브팀의 독창적인 무대로 꾸며질 무대에 많은 관객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연습 장면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아시아 초연 디즈니 뮤지컬 ‘뉴시즈’는 다음 달 12일부터 3일간의 프리뷰 공연 후 15일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본 공연을 개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치핫이슈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