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지자체, 중소기업 유관기관과 합동 설명회 및 기업상담 진행

[뉴스프리존=전남,이동구 기자]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19년 중소‧벤처기업, 소상공인 지원사업』설명회를 지자체, 유관기관 등과 합동으로 정책수요자가 있는 현장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설명회 형식으로 진행한다

기업 상담창구도 함께 운영하는 사업설명회는 오는 8일 부터 2월 15일 까지이며 자세한 일정은 광주·전남중기청 홈페이지에 게재 한다.

광주·전남청에서는 매년 정책고객인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에게 정책방향과 지원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설명회를 개최해 왔다.

중소기업 지원 유관기관인 지자체 및 중진공, 신·기보 등과 협업하여 합동으로 진행하며, 상담코너를 별도로 운영하여 사업신청이나 지원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한다.

설명회는 종합설명회와 창업기업, 소상공인 등 정책대상자별 설명회를 구분해서 수요자 맞춤형으로 22회 운영할 계획이다.

2019년 지원사업 설명회의 시작을 알리는 광주·전남 광역권 설명회는 1.8(화), 14:00 광주과학기술원 오룡관에서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 지원사업과 함께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중진공, 신·기보 등이 지원하는 사업 등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 진다.

또한 상담장을 따로 마련하여 창업·수출·R&D·자금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현장 상담회도 함께 개최한다.

지원사업설명회 관련 자료는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설명회를 희망하는 정책수요자(기관‧단체 등)는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으로 신청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