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명연장 기업 디파이타임은 2019년 1월4일, 제주 블록체인 협회에 정식 회원사로 등록을 하였다

이로써 텔로미어 코인의 항노화 시장을 향한 기본 통화로서의 입지를 한번 더 다지게된다.

한마디로 노화 치료를 위해서는 반듯이 보유를 해야만 하는 통화가 되기위한 발걸음에 속도를 더하는 것이다.

디파이타임은 노화의 질병 원인의 진단을 텔로미어 쇼트닝(Telomere Shortening)으로 진단하고 텔로미어 랭쓰닝(Telomere Lengthening)을 노화 치료의 메카니즘으로 보고 관련 제품 및 시술을 개발 중이다.

◇ 생명연장 기업 디파이타임이 일본의 (주)아이프릭사와 업무 협약을 하다.

자스닥 상장사 (주)아이프릭 모바일은 디지털 컨텐츠를 자사 서비스나 기업의 플랫폼, SNS 등에 제공하고 있으며 안정된 고품질의 컨텐츠를 스피디하게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컨텐츠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는 기업입니다. 
창업이래 25만점 이상의 디지털 컨텐츠를 기획·제작·제공해 온 실적과 자사의 크리에이터 등록·지원 사이트인 CREPOS에 약 1만명의 크리에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강점을 지니고있다.

한편, 지난해 31일 노화를 치료하는 디파이타임이 텔로미어 코인 TXY의 공식 런칭을 앞두고 디파이타임 CEO인 조나단 그린우드와 로체남벽 원정대의 홍성택 대장이 이날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 서울에서 ‘2019년 로체 남벽 등반을 위한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로체 남벽(8,516m)은 베이스캠프에서 정상까지 3,300m 전 구간이 수직 빙벽으로 이루어진 히말라야 3대 난벽중 하나로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완등 된 적이 없는 미지의 영역이다. 2019년 3월 12일 시작 될 이번 로체 남벽 등반 프로젝트는 디파이타임이 주후원사로써 탐험 시작부터 정상 공격까지 전 과정을 다큐멘터리로 제작하여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 2019년 방영할 계획이다.

향후 업무협약으로 일본 시장의 '텔로미어 코인'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할것으로 기대가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