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BNK금융그룹 경남은행

[뉴스프리존=진훈 기자]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이 지역 기업체 현장을 찾아가 금융서비스를 제공했다.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 5일 찾아가는 금융서비스 ‘리테일 붕붕데이 행사’를 실시했다. 지역 기업체와 근로자들의 금융수요 충족을 위해 마련된 리테일 붕붕데이 행사는 손교덕 은행장을 비롯해 본점 부서와 창원영업본부.동부영업본부.서부영업본부.울산영업본부 소속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손교덕 은행장과 각 지역 영업본부 직원들은 대우조선해양㈜.경남에너지㈜.경남금속㈜.세원셀론텍㈜.㈜동화엔텍.송원산업㈜ 등 지역 주요 기업체를 방문해 급여통장.계좌이동서비스.가계신용대출 등 각종 금융서비스를 제공했다. 특히 손교덕 은행장은 서부영업본부 직원들과 대우조선해양㈜을 찾아 상품안내장을 나눠주고 직접 대출 상담을 하면서 현장의 소리를 경청했다.

리테일 붕붕데이 행사를 마친 후에는 대우조선해양㈜ 조욱성 부사장과 환담을 나눈 뒤 전시실과 생산시설을 둘러봤다.

손교덕 은행장은 “지역 기업체와 그곳에서 일하는 근로자 대부분은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을 애용하는 고객들”이라면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분투하는 지역 기업체와 함께 맡은바 업무에 전념하는 근로자들이 금융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찾아가는 금융서비스인 리테일 붕붕데이 행사를 활성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 리테일 붕붕데이 행사가 활성화될 수 있게 지역 기업체의 방문요청을 접수해 각 지역 본부별로 유연하게 실시하고, 또 보다 다양한 금융서비스가 제공되도록 무빙뱅크와 포터블랜치 등 첨단 금융시설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