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소기업지원 종합설명회 장면 [사진제공=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

[뉴스프리존,전남=이동구 기자] 2019년도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중소기업 지원사업 종합설명회」가 8 오후 2시부터 광주과학기술원 오룡관에서 지역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번 설명회는 중소벤처기업부가 금년도 준비한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과 함께, 고용노동부, 산업통상자원부,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등이 지원하는 사업을 안내하고, 사업설명과 함께 현장상담회에서는 자금, 수출, 판로, 소상공인 등 분야별 전문가가 기업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를 가졌다.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정재경 과장은 “정부의 다양한 중소기업 정책을 잘 몰라서 활용을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설명회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지원정책을 알고 활용할 것으로 기대되며, 지원정책 세일즈를 위한 찾아가는 설명회도 계속하여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는 종합 시책설명회를 시작으로, R&D․수출․소상공인 등 정책대상별 지원사업을 연계한 지역별 찾아가는 설명회를 2월15일까지 총 25회 이상 진행할 계획이다.

지역별 자세한 일정은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