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스트로 '올라잇' 하이라이트 메들리 / (사진)=판타지오 뮤직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아스트로는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의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의 전곡을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를 비롯해 총 10 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이와 함께 아스트로만의 성숙함을 느낄 수 있는 감미로운 목소리가 듣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은 아스트로만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 앨범으로, 먼저 타이틀 곡 ‘All Night(전화해)’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드림 파트 2’ 앨범 당시, ‘니가 불어와’를 통해 아스트로와 한차례 호흡을 맞춘 영국의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와 다시 손을 잡아 아스트로만의 성숙해진 보컬을 느낄 수 있는 웰메이드 팝 곡이다.

또한, 일레트로닉 팝 장르의 ‘Starry Sky’, 어반 알앤비 스타일의 ‘Moonwalk’, 팝 발라드 트랙의 ‘Treasure’,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아스트로의 섹시한 모습을 느낄 수 있는 ‘Role Play’, 리드미컬한 드럼이 귀를 사로잡는 ‘1 In A Million’, 사랑하는 그녀를 찾은 듯한 느낌을 가사로 녹여낸 ‘Love Wheel’, 위트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틴 팝(Teen-pop) 장르의 곡 ‘Heart Brew Love’, 아스트로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 ‘Merry-Go-Round’까지 아스트로의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이밖에 ‘피어나(Bloom)’는 멤버 진진과 MJ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첫 자작곡으로 눈길을 끈다.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애절한 스트링 선율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 곡으로 한층 성숙해진 아스트로의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컴백 막바지에 준비 중인 아스트로는 오는 16일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을 발표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