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청소기 전문기업 ‘휴스톰’은 2019년 시작과 동시에 출시한 신제품 ‘듀얼리튬 무선 물걸레청소기 HS-12000W’의 TV 홈쇼핑 판매를 확정하고 GS홈쇼핑을 통해 15일(화) 낮 12시 40분부터 판매방송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금번 판매되는 ‘듀얼리튬 무선 물걸레청소기 HS-12000W’은 지금까지 휴스톰이 개발해 온 가정용 무선 물걸레청소기 시리즈 중 최신 모델로, 무엇보다 무선청소기에서 가장 중요한 충전 및 사용시간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제품명과 같이 삼성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착탈식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는데, 충전 시 2.5시간만에 완충, 배터리 2개 연속 사용 시 최대 60분을 구현함으로써 오랜 시간 청소를 해야 하는 경우 경쟁력을 갖췄다는 점이 특징이다. 단순히 사용시간만 늘린 것이 아니라 충전과정도 개선했는데, 전용 충전스탠드에 제품과 배터리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청소가 끝난 후 제품을 올려놓기만 하면 충전을 할 수 있다. 스탠드 용도는 충전 외에도 제품보관과 함께 용이한 청소패드의 부착까지 가능하게 한다.

청소 시의 편리함을 위해 볼베어링 네크 구조로 헤드를 자유로운 각도조절이 가능하게 하고, LED라이팅을 적용해 어두운 부분이나 밤 청소 시 유용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이런 부분들은 금번 GS홈쇼핑을 통해 생생하게 영상으로 보여질 예정이다.

휴스톰 관계자는 “미세먼지로 인한 집안 물걸레청소가 화두가 되면서 좀 더 편리하면서도 오래 청소를 할 수 있도록 고안하고 특허출원 상태인 기술을 적용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TV홈쇼핑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좀 더 자세하게 안내하고 혜택도 적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듀얼리튬 무선 물걸레청소기 HS-12000W’는 이베이의 옥션과 G마켓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며, 출시기념 Big 2 이벤트 혜택도 제공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