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펀치 '이 마음 (Heart)' MV에 출연한 김민재와 하연수 / (사진)=냠냠 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컴백을 하루 남긴 가수 펀치(Punch)가 신곡 '이 마음 (Hear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펀치는 오늘(15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 of You(드림 오브 유)'의 타이틀곡 '이 마음 (Hear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에는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남녀의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김민재와 하연수는 광활한 대지를 각각 픽업트럭과 말을 타고 달리는가 하면, 서로에게 장난을 치며 점차 마음을 열어가는 모습을 보였다.두 사람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호흡을 맞춰본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이와 함께 '봄이 오면 꽃이 될게요 / 밤이 되면 별이 될게요/ 그대 맘에 날 남겨줘요'라는 애절한 펀치의 음색이 공개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렇듯 겨울과 유독 잘 어울리는 펀치의 촉촉한 ‘가습기 목소리’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애절함을 더하며 짙은 감동을 안겼다.

신곡 '이 마음(Heart)'은 펀치가 데뷔 5년 만에 발표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이별을 받아들이는 여자의 마음을 담담히 내뱉듯 노래하며 펀치 특유의 감성을 응집한 곡이다. 드라마 '도깨비' OST 'Stay With Me', '이 밤의 끝', '헤어지는 중'으로 호흡을 맞춘 작곡가 이승주와 최인환이 펀치를 위해 다시 한번 뭉쳐 특급 시너지를 뽐낼 전망이다.

한편, 펀치는 내일(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Dream of You'를 발표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