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직원 참여 청렴 조직문화 정착 다짐, 친절과 소통 통한 청렴 조직문화 정착

함양군 함양읍은 23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해년을 맞아 청렴도 최상위 도약을 위하여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함양읍

[뉴스프리존,함양=정병기 기자]경남 함양군 함양읍(읍장 정복만)은 23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해년을 맞아 청렴도 최상위 도약을 위하여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청렴실천 결의대회는 공직자들의 자발적인 청렴 실천의지 강화를 위해 실시한 것으로, 정복만 함양읍장은 청렴 결의문을 낭독하며 주민에게 신뢰받는 청렴 행정, 봉사하는 친절행정을 실천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함양읍은 지난 22일 건설담당 외 2명이 건설공사 관계자를 면담하고 청렴 결의문을 낭독하여 청렴 행정 실천을 다짐하였으며, 청사 출입구에는 청탁금지 안내문을 부착하여 부정․부패 척결에 모든 읍민이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함양읍은 앞으로도 읍민에 대한 친절과 소통을 바탕으로 공정한 행정을 수행하여 2019년에는 함양읍이 앞장서서 청렴 조직문화를 완전히 정착시킬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해나갈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