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 주요업무계획 책자 발간.ⓒ함양군

[뉴스프리존,함양=정병기 기자]경남 함양군은 2019년에 시행할 주요업무들을 군민들께 쉽게 설명하기 위해 함양군정(2019 주요업무계획) 책자를 발간 배포했다고 밝혔다.

군은 책자를 제작하기까지 2019년도 주요업무계획을 만들기 위해 서춘수 군수, 국장, 전부서장 및 담당 등이 참석하는 군정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2회에 걸쳐 실시하였으며 그중 군민들이 필요로 하고 공감할 수 있는 사업들만 엄선하여 2019년도 군정주요업무계획으로 엮어 군민중심 군민지향의 군정철학에 맞게 군민들이 쉽게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하고 관련사진을 첨부하여 함양군정(2019 주요업무계획) 책자를 제작했다.

책자에는 군정 전 분야를 ◈항노화 산업의 메카, 함양 ◈아이부터 어른까지 행복한, 함양 ◈자연과 공생하는 스마트 농·산촌, 함양 ◈함께 누리는 풍부한 문화·관광, 함양 등 4개로 나눠 군민들이 해당 분야의 사업에 대해 쉽게 찾고 확인 할 수 있게 만들었다.

군은 이번에 발간한 책자를 읍면사무소를 통해 경노모당 및 군민 다중운집시설 등에 배포해 함양군의 주요업무에 대해 군민들이 정확히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