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 손우진 기자] 성폭행과 마약 의혹까지 제기된 강남 '버닝썬 클럽'의 공동대표 중 한 명인 이문호 씨가 공식입장을 밝혔다.빅뱅 승리가 "지탄받아 마땅한 고객 폭행은 처벌받아야 할 것"이라며 사과하면서도, 각종 의혹들은 부인했다.

버닝썬 클럽 대표이사 중 한 사람인 이 씨가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입장문이다. 버닝썬은 3일 홈페이지에 ‘클럽버닝썬 공고문’을 올렸다. 버닝썬 측은 “물뽕(GHB), 성추행·성폭행 의혹은 전부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라며 “이 부분에 있어 절대 동의할 수 없고, 수사기관의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 중이다. 현재 허위사실 유포자를 고소한 상태다. 이후에도 허위사실 유포시 법적 대응하겠다”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이어 이 씨는 "고객을 폭행한 점은 명백한 실수로 지탄받아 마땅하다"며 "사건을 일으킨 직원 장 모 씨를 즉각 퇴사조치했다"고 밝혔다. 버닝썬은 마약, 여성 성폭행·추행 등의 범죄 행위를 절대 허용·묵인하지 않는다”며 “현재 경찰과 검찰조사에 적극 협조 중이며 규정된 법에 따라 합당한 처벌을 받을 것”이라고 했다.

또한 버닝썬의 한모 사장은 미숙한 직원 관리로 많은 분들께 분노를 일으키게 한 점도 반성한다며 사과했다. 그러면서 △문제가 불거지고 있는 VIP룸 전면 폐쇄 △CCTV 기존 30대에서 45대로 증설, 사각지대 최소화 △범죄 이력 및 범죄 우려가 있는 직원들 전면 교체 △여성 고객들의 사건·사고 및 불편과 불만 사항 실시간 대응조치 등의 개선책을 내놨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