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모태은기자]지난 7일 (주)레드트레인은 최근 입식격투기 단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WKA KOREA(World Kickboxing Association) 와의 공식후원사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주)레드트레인 윤영호부대표와 WKA KOREA 김희수대표

이번 후원사 협약식으로 인해 (주)레드트레인은 3월 태국 방콕 International Stadium에서 열리는 '2019태국세계무술축제(4th   International and Thai Martial Arts Games & Festival 2019)'에 K-1룰과 GLORY룰로 출전하는 WKA KOREA팀 선수들의 협찬을 시작으로 앞으로 국내에서 주최되는 WKA KOREA 대회의 공식스폰서로서 역할을 하게 된다.

(주)레드트레인의 윤영호부대표는 "국내의 열악한 환경에서 운동하는 격투기 선수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을 실어주고 싶었다" 며, "이번 후원을 통해 국내입식격투기가 발전하는 계기가 마련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또한 (주)레드트레인 측은 디자인과 건강에 특화된 기능성 운동화 브랜드로  '2019태국세계무술축제'에 참가하는 WKA KOREA팀 선수들과 감독 및 심판에게 밸런스화의 후원을 통해 "선수들의 신체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유지하여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입식격투기의 대중화를 위해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협약을 체결한 WKA KOREA 측의 김희수대표는 "앞으로 공식후원사와 함게 운동선수들과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스포츠를 통한 나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줌으로써 공식후원사 (주)레드트레인이 추구하는 사회적기업의 이미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격투기도 사회적복지에 이바지 할 수 있는 단체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답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