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겐 '취했나봐'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대세 프로듀서' 키겐이 신곡 '취했나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키겐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인 '취했나봐 (Feat. 계피, 장석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어지럽게 빛나는 조명 아래서 키겐을 비롯해 래퍼 버벌진트, 한해, 장석훈, 릭브릿지스, 프로듀서 민(MIN)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끈다. 키겐을 제외한 다섯 명은 술에 취한 듯 비틀대는가 하면 술잔을 부딪치며 휘청이는 발걸음을 보여줘 화려한 불빛과 대조를 이룬다. 이와 함께 피처링 진으로 참여한 혼성 인디 듀오 가을방학의 보컬 계피의 목소리가 더해져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앞서 키겐은 어쿠스틱 팝 듀오 가을방학의 보컬 계피와 힙합씬 핫 루키 장석훈의 신곡 피처링 참여를 알리며 음악 팬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이어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도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인 버벌진트, 한해, 장석훈, 릭브릿지스, 프로듀서 민을 등장시키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의 프로듀서로 합류하며 대중에 이름을 널리 알렸던 키겐은 그간 워너원,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뉴이스트W, 아이오아이, 정세운 등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자신만의 커리어를 쌓았다. 

또한, 2016년 앨범 <밤에 듣기 좋은 노래>를 비롯해 2017년 EP 앨범 <흐림>, 2018년 소품집 <THE PIANO>(더 피아노), 싱글 <Streaming>(스트리밍), <우울증> 등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솔로 앨범을 꾸준히 발표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고, 최근에는 중국 프로그램 <성동아주 시즌 4>에 음악 총감독으로 발탁돼 글로벌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키겐은 오는 1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취했나봐 (Feat. 계피, 장석훈)'를 발표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