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코리아승무원학원에서 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교수초청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사진제공=강남코리아승무원학원]

강남코리아승무원학원에서는 오는 16일(토) 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교수초청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고1, 고2, 예비 고3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9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항공경영과 수시1차, 2차, 정시에 각 입시면접 전형별, 내신등급, 기출문제, 경쟁률, 헤어&메이크업 면접복장 등 가장 핵심적인 내용을 분석하여 2020학번 항공서비스과 입시를 대비할 수 있게 다양한 입시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리아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는 “국내항공사, 국외항공사 승무원 취업과 지상직 취업 정보에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며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수험생 및 학부모님들에게 20만원 상당의 교육상품권을 지급하고 승무원학원 수강료(가격), 비용에 부담을 덜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코리아항공운항과학원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와 더불어 4년제 주요 대학인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한국교통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중부대학교, 극동대학교, 세한대학교, 호서대학교 수시, 정시 입학전형과 2년제 주요 대학인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한양여대 항공과, 부천대, 신구대, 대림대 등 2,3년제 대학 입시 내용도 같이 공유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강남 코리아스튜어디스학원은 2019학번 항공서비스학과 대학에 합격한 수험생 및 학부모들과 주요 대학에 재학 중인 코리아 출신 선배들과 함께하는 동문파티를 오는 2월 13일에 개최한다.

아카데미 관계자는 “그동안 입시에 노력한 수험생들에게 새롭게 시작하는 대학생활 적응과 선후배들간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 취업정보를 공유하고 대학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다년간 동문파티를 진행하면서 코리아 동문파티가 각 대학 항공운항학과 학생들에게도 잘 알려져 주목할 만한 승무원학원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2018학번 주요대학 최다 합격생(홈페이지 합격후기 기준)을 기록한 강남KOREA승무원학원은 최근 합격생인 2018년도 승무원학과에 합격한 합격생들의 노하우를 들을 수 있고, 2018년 전형과 2019년에 달라질 전형을 비교해 입시 전략을 세울 수 있다.

관계자는 정확한 정보를 알아보고 계획을 세워야 하는 시점에 올해 여름방학을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입시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고 언급했다.

강남역(신분당선) 5번 출구에서 100미터 거리에 인접해 있고 강남역(2호선) 7번 출구에서 200미터 거리에 인접해 있는 강남코리아승무원학원은 4년 연속 교육브랜드 대상, 퍼스트브랜드대상, 학원교육서비스 1위,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아카데미이며, 고1,2 집중반, 고3 수시, 정시 집중반, 입시설명회 신청, 입시진로상담, 무료 이미지 체크 및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