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안데레사 기자]홍광호, 케이윌, 문종원 등 캐스팅 공개부터 초미의 관심을 집중 시켰던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장 아름다운 선물’ 패키지 판매를 실시한다.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 패키지는 다음 달 17일부터 7월 31일까지의 ‘노트르담 드 파리’ 공연을 예매할 수 있는 VIP석 예매권 2매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티켓 2매 당 프로그램 북 1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이달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 프로모션 패키지로 오는 22일까지 판매가 진행되고, 구입은 마스트엔터테인먼트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한 여인에 대한 세 남자의 엇갈린 사랑과 숙명에 대한 이야기로, 1998년 프랑스 초연부터 현재까지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이 전세계 프러덕션에 참여해 견고하고 완벽한 퀄리티를 변함없이 유지하고 있다.

이번 한국어 라이선스 공연 역시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의 참여는 물론 프랑스에서 직접 공수해 온 세트로 2013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세련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도 극찬한 한국어 버전 공연은 지난 3일 2차 티켓오픈 후 예매율 21.3%(5월 3일, 오후 6시 30분 기준)로 1위를 차지하면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명작의 힘과 한국 배우들의 빛나는 연기가 만나 관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감명 깊은 무대를 선사할 ‘노트르담 드 파리’에 그 귀추가 주목된다.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6월 17일부터 8월 21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되고, 서울 공연 전 용인 포은 아트홀에서 6월 10일~11일 단 3회만 공연된다. 서울 공연과 용인 공연 티켓은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newsfreezone@daum.net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