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일산동구 백석동에 주택전시관 오픈

교통·교육·편의시설 갖춘 新주거중심 기대
 

[뉴스프리존=임새벽 기자] 경의중앙선 일산역 초역세권 입지로 주목 받고 있는 대림산업의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주택전시관을 오는 5일(금)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앞서 일산 원마운트에서 운영한 사전영업소에 상담 방문객만 1천여 명이 다녀갈 정도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621-1 일대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4개 동, 아파트 전용 70ㆍ84㎡ 552가구, 오피스텔 전용 66ㆍ83㎡ 225실로 구성된다. 세부 면적별로는 아파트 전용면적 ▲70㎡A 276가구 ▲70㎡B 138가구 ▲84㎡ 138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66㎡A 45실 ▲83㎡B 180실로 전 가구 실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만 구성된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투시도

오는 2022년 12월 입주 예정인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주택전시관은 일산동구 백석동 1307-2번지에 위치했으며, 청약 일정은 오는 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일 1순위, 11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하며 당첨자는 17일 발표된다.

오피스텔 청약접수는 오는 18일(목), 19일(금), 당첨자는 26일(금) 발표 예정이다. 정당계약은 아파트, 오피스텔 모두 4월 29일(월)부터 5월 1일(수)까지 3일간 진행예정이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경의중앙선 일산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교통환경이 우수하고 고양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도 수월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인근에 GTX-A 노선(킨텍스역)이 2023년 개통 예정에 있으며, 수도권 순환선(인천 2호선)과 서해선(대곡~소사선) 일산역 연장안 개발도 적극 추진되고 있다.

또한, 일산신도시 내 위치한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킨텍스·후곡학원가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고 일산동 일대 도시재생뉴딜사업, 일산2구역 재정비촉진지구가 개발예정에 있어 일산역 일대 주거환경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택전시관에서는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의 차별화된 특화설계로, 4베이 맞통풍 구조(일부가구 제외)로 설계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으며, 드레스룸 등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오피스텔도 주거형 혁신평면을 적용하여 3베이 맞통풍 구조(일부가구 제외)로 상품성을 더욱 높였다.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거실에는 세련된 패턴의 디자인월을 적용하여 깊이 있는 공간감과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바닥에는 일반 마루보다 20㎜ 더 넓은 광폭 마루 를 적용해 입주민들에게 더 쾌적한 공간감과 안정감을 줄 계획이다.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로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고성능 헤파필터가 장착된 공기청정 환기시스템을 통해 외부의 오염된 공기를 차단하고 실내공기를 정화하여 항상 쾌적한 환경을 유지한다. 또한 아이들이 외부 공기에 노출되지 않고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실내 미니짐(Gym)이 엘리베이터로 이동할 수 있는 단지 내부에 설치된다.

분양 관계자는 "일산신도시의 교육, 문화편의시설 등의 우수한 생활권을 그대로 공유하는 데다 지하철 역이 가까워 실수요자들의 인기가 기대된다"며 "GTX-A노선 착공, 서해선 일산역 연장안 추진, 일산 도시재생뉴딜사업 등 굵직한 개발호재로 수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전매제한이 강화된 공공택지가 아닌 민간도시개발지구에 들어서기 때문에 6개월이 지나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해 실요자 뿐만 아니라 투자자들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주택전시관에서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현장 내 비치된 태블릿으로 홈페이지에 가입한 고객에게 글래드 제주 숙박권, 글래드 디너권, MDB 디퓨져 패브릭퍼퓸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