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2019년도 추가경정예산 당정협의에서 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와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뉴스프리존, 국회= 이준화 기자 ] 18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2019년도 추가경정예산 당정협의에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참석, 발언하고 있다. 당정은 추가경정예산안(추경) 편성으로 강원 산불피해 지역의 취약계층 희망근로를 2000명 이상 추가 지원하고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노후경유차 조기폐차를 20만대 이상 지원키로 했다. 추경안은 4월 안에 국회에 제출해 5월 중 처리하자는 데 합의했다.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2019년도 추가경정예산 당정협의에 참석한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가 모두발언하고 있다.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2019년도 추가경정예산 당정협의에 참석한 더불어민주당 조정식 정책위의장이 모두발언하고 있다.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2019년도 추가경정예산 당정협의에 참석한 더불어민주당 정성호 기재위원장이 모두발언하고 있다.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2019년도 추가경정예산 당정협의에서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발언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