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다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엠펙트(M건, 로우, 자몽, 보호, 제일) / 제공 마이다스 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강병준 기자]마이다스 엔터테인먼트 소속(대표 김재관)인 엠펙트의 ‘그냥 너(Just You)’가 지난 3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짧은 티저 영상 속에서 엠펙트의 ‘그냥 너(Just You)’는 M건, 로우, 자몽, 보호, 제일 다섯 멤버의 매력과 각자 다른 개성을 맛볼 수 있는 영상으로, 제부도와 뚝섬 그리고 한강에서 주 촬영이 이어져 아름다운 영상미와 사랑스러운 노래의 느낌에 맞춰 자연스러운 연출을 했다.

이러한 아름다운 영상미를 담아낸 김형민(카투) 촬영감독은 리틀 싸이 '아리 아리랑', 최영철&리틀 싸이 '해주고 떠나요', 고흐 ‘따뜻하다' 등 많은 작품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엠펙트의 '그냥 너(Just You)'는 모든 멤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직접 작사에 참여한 만큼 대중들에게 진심이 담긴 노래를 하고 싶은 마음이 엿보이고 싱어송라이터를 지향하는 보이 그룹의 면모가 보인다. 남녀 구분 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이 노래는 감성적인 트랙과 간결하지만 귀에 확 꽂히는 멜로디 라인으로 메이킹했다.

복잡하고, 화려한 멜로디 없이 어지럽지 않은 편안한 음악을 대중들에게 선사할 Easy Electronic Dance Music '그냥 너(Just You)'이다.

자극적이거나 화려함에 초점을 둔 아이돌 뮤직이 아닌 비틀즈의 음악처럼 대중들의 귀가 지치지 않고 들으면 들을수록 자꾸자꾸 떠오르는 따뜻한 음악을 중점으로 음악을 프로듀싱했다.

가사 또한 직접 작사하여 솔직담백 하게 마음을 전달하는 직선적인 화법으로 주의 깊게 가사를 생각하지 않아도 말 그대로 '그냥 너'를 느낄 수 있는 사랑노래이다.

그리고 엠펙트의 신곡 '그냥 너'는 특별한 프로듀서 유닛들이 프로듀싱한다는 뜻을 가진 'X-Unit Producing Team'에서 진행한 프로듀싱 곡으로 최근 떠오르는 프로듀서들인 멧돼지와 mOnSteR.nO9의 곡이다.

또한 '그냥 너(Just You)'가 수록된 엠펙트 두번째 싱글 앨범은 다음 주 멜론을 통해서 음원을 발표할 예정이다.

강병준 기자, staff102bd@hanmail.net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