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배드보스컴퍼니]

글로벌 콘텐츠 그룹 배드보스컴퍼니가 야심차게 준비한 스타의 반려동물을 소개하는 TV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펫밀리’가 오는 6월 28일 밤 12시 제 2화 현진영 편을 방송한다.

`우리동네 펫밀리`는 동물병원 수의사 조대희를 중심으로 가수 배다해, 코미디언 안시우가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개선과 감동을 대중들에게 전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반려동물을 입양하면서 달라진 연예인 게스트들의 감동적인 스토리와 유기견 및 강아지 농장의 구출 스토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두번째 게스트로는 대한민국 1세대 힙합뮤지션이자 재즈힙합의 선구자인 현진영이 출연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리 동네 펫밀리의 프로듀서이자 제작사 배드보스컴퍼니 조재윤 대표는 "이번 편에서 볼 수 있는 현진영 씨의 반려동물에 대한 진지한 자세와 감동적인 이야기가 그간 무대에서 뮤지션으로만 비춰졌던 현진영이 아니라 반려동물에 대한 진정성있는 현진영의 모습을 볼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드보스컴퍼니는 드라마 OST 및 영화 음악제작, TV프로그램 제작, 해외아티스트 런칭 비즈니스 및 방송 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하는 글로벌 콘텐츠 그룹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