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Mnet ‘더 콜2’가 다른 음악 예능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차별화된 재미와 함께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더 콜’은 콜라보를 희망하는 상대에게 러브콜을 보내고 이에 화답해 성사된 팀은 신곡 제작과 무대를 선보이는 신선한 포맷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환상적인 콜라보 음악들을 쏟아냈고, 모두의 기대와 함께 내일(5일) 저녁 7시 40분 Mnet과 tvN을 통해 두 번째 시즌의 포문을 연다.

‘더 콜2’는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만큼 더욱 강력한 포맷을 준비했다. 지난 시즌과 달리 4명의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뮤직 패밀리를 구성하며, 1차부터 3차까지 각 장르를 대표하는 뮤지션들의 러브콜 스테이지 무대를 거쳐 어떤 곳에서도 만나볼 수 없던 뮤직 패밀리를 선보이는 것.

뮤직 패밀리를 직접 만들어 나갈 아티스트 라인업 역시 기대감을 키운다. ‘음악 장인’ 윤종신, ‘발라드의 정석’ 윤민수, ‘콜라보 여왕’ 소유, ‘예측불허’ UV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각양각색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네 팀의 역대급 뮤지션이 출연을 확정지어 ‘더 콜2’의 재미를 더한다.

특히 음악적 색채와 장르, 세대가 다른 4인 4색의 뮤지션들은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콜라보로 서로의 경계를 허물며 ‘더 콜2’를 단순한 음악 예능에서 한발 더 나아가 안방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음악 페스티벌로 완성시킬 전망이다.

‘더 콜2’는 역대급 뮤지션들의 노래, 새로 합류할 뮤지션을 추리하는 재미, 콜라보가 성사됐을 때의 짜릿함, 출연진들의 케미, 그리고 그들이 준비한 무대와 재기 발랄한 작업기까지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 보여줄 수 있는 재미 요소를 한데 모아 음악을 사랑하는 시청자를 매료시킬 예정.

때문에 ‘더 콜2’는 전 국민이 사랑하는 레전드 아티스트, 전율을 선사하는 보컬리스트, 음악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음원 강자, 대세 래퍼, 보석같은 신인, 독보적인 음악세계의 인디 아티스트까지 한데 모여 매주 금요일 밤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세상에 없던 콜라보 프로젝트 Mnet ‘더 콜2’는 내일(5일) 저녁 7시 40분 Mnet과 tvN에서 공동 첫 방송된다.

(사진)=Mnet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