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찰청·SK와이번스·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등 지역사회와 협업 지속

[뉴스프리존,인천=노부호 기자] 인천경찰청(청장 이상로)은 22일 인천경찰청에서 SK와이번스 및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와 함께 범죄피해자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인천경찰청·SK와이번스·대한적십자사는 22일 범죄피해자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했다.

이날 인천경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상로 인천경찰청장, SK와이번스 류준열 대표이사,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이경호 회장 등 기관 관계자 16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범죄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범죄피해자에게 긴급생계‧주거‧의료‧교육 등 다각적 지원에 힘을 쏟기로 하였으며 지속가능한 피해자 지원을 위한 지원금 마련에 적극적으로 협력‧지원하기로 하였다.

또한 SK와이번스는 범죄피해자의 심리적 안정‧회복을 위해 SK와이번스 홈경기에 무료 야구 관람을 지원한다. 경기 쉬는 시간에는 야구장 內 대형 전광판을 통해 범죄피해자 지원 제도 안내 등 홍보 동영상이 상영된다.

인천경찰청은 "앞으로도 인천경찰은,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범죄피해자 지원에 노력하며, 범죄피해를 입은 분들이 신속히 일상으로 복귀 할 수 있도록 SK와이번스‧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와 적극 협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