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대표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진행한 5천만원 통큰 장학금 이벤트가 금일 오전 10시 르하임 스터디카페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됐다. 당첨 고객들은 르하임이 제공하는 100만원 장학금부터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을 제공받게 됐다.

투명한 공개추첨방식을 통해 진행된 이번 5천만원 통큰 장학금 이벤트 추첨은 르하임 스터디카페 임·직원들이 직접 추첨을 진행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전국의 수많은 르하임 고객들의 응모권이 담긴 응모함을 직원들이 직접 안대를 끼고 무작위로 추첨이 진행됐으며 중간 중간 마다 응모함을 섞으며 부정행위가 없는 투명한 추첨임을 확인시키고 공정하게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1등에 당첨된 일산후곡학원가점, 광명하안점, 인천구월점, 광주수완점, 일산중산점 뿐만 아니라 부산대점, 부천중동역점, 호매실점, 일산식사점, 충남대점의 당첨자 10명은 각각 1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되고 2등으로 당첨된 50명에게는 20만원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3등 70명에게는 르하임 4주 기간권 혹은 100시간 정액권(11만원상당) 둘 중 당첨자가 원하는 상품을 지급한다. 4등으로 당첨된 1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 5등 당첨자300명의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며 또한 이벤트 응모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매년 2회씩 전액 본사 부담으로 진행되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정기 장학금 이벤트 “Pick Me 5천만원 장학금 주인공은 나야나”는 시작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보다 2배가 넘는 당첨자와 파격적인 장학금, 푸짐한 상품으로 이번 통큰 장학금 이벤트의 주목도가 높았다. 

주식회사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김유진 이사는 “장학금 이벤트는 르하임 매장을 사랑해 주는 전국의 고객분들과 전국 점주님들의 신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라며 “앞으로 르하임을 찾아주신 고객들을 위해 가맹본부는 계속해서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통해 본사와 지점 그리고 고객들 모두가 르하임의 성장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이벤트 시작과 함께 각종 SNS에서 르하임스터디카페 이벤트 참여 사진이 계속해서 업로드 되면서 본사가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를 위해 르하임 ‘4주 기간권’ 또는 ‘100시간 정액권’을 구입한 고객들의 높은 참여도의 결과로 지점별 매출 증대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점주들의 수익 증대에도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최근 150개의 가맹계약을 마치며 업계 1위 브랜드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르하임스터디카페는 9월 목동역점, 중계은행사거리점, 대구경북대점, 대구성서이곡점 등의 오픈과 함께 오는 10월 또한, 전주송천점, 울산화봉점, 대전관평점, 전주효자점 뿐만 아니라 김해인제대점, 인천계산점, 용인보정점 등 전국 많은지점의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오는 9월 19일(목)부터 21일(토)까지 대전충청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의 참여소식과 함께 오는 9월 26일(목)부터 28일(토)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창업박람회에도 참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대전충청박람회와 부산벡스코 박람회를 통해 르하임의 정기 이벤트를 통한 고객 유치 및 점주 지원 시스템과 르하임만의 차별화된 창업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