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카카오

[뉴스프리존=유승열 기자]카카오는 22일 네번째 카카오프렌즈 게임인 ‘프렌즈팝콘 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날 카카오는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프렌즈팝콘 for Kakao’에 대한 기대감 제고를 위해 게임 플레이에 대한 실마리를 제공하는 티저 일러스트 3종을 공개했다. 길을 찾아 헤매거나 스테이크를 굽는 라이언, 불 꺼진 방에서 풀 죽어 있는 튜브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별 에피소드가 담긴 일러스트들은 실제 플레이 경험을 표현한 것으로, '프렌즈팝콘' 정식 출시 전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게임 플레이 및 캐릭터 디자인 등의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4분기 출시 예정인 '프렌즈팝콘 for Kakao'는, 최근 출시 5일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렌즈사천성 for Kakao'와 함께 프렌즈게임의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는 사전 예약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철수와 영희’ 이모티콘이 즉시 지급되고, ‘프렌즈팝콘 for Kakao’ 출시와 함께 보석 20개, 콘 3,000개의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친구에게 사전예약 내용을 카카오톡, 또는 SNS로 공유하면 사전예약 신청자 수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 및 카카오프렌즈 물품을 받을 수 있다.

유승열 기자, mataharida@hanmail.net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