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은영 기자

[뉴스프리존=김은영 기자]㈜성공플러스(회장 : 오경창)과  (사)한국영화배우협회(이사장 : 거룡(문경석))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2016 스타의 밤 ‘대한민국 톱스타 시상식 & 장학금 전달식’ 행사를 개최키로 하고, 지난 4일 (사)한국영화배우협회 회관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2016 스타의 밤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은 청룡영화상, 대종상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백상예술대상 등 국내.외의 각종 시상식 및 영화제의 수상자들과 한국영화에 크게 기여한 스타 중 엄선된 배우에게 톱스타상을 시상한다.

(사)한국영화배우협회 거룡 이사장은 이날 업무 협약식에서 “㈜성공플러스와 함께 행사를 치를 수 있게 된 것을 기브게 생각한다”면서, “2016 스타의 밤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 수상자는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해 오는 12월 초에 발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심사 기준은 관객 동원, 각종 시상식과 영화제에서 수상한 배우, 도덕성과 모범성, 인기도 및 인지도 등의 기준으로 심사한다”고 덧붙였다.

㈜성공플러스의 오경창회장은 지난해 2015 스타의 밤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 에 '장학금 & 복지기금 전달식’을 접목시켜 스타의 밤 행사가 단순히 별들의 잔치에서 끝나지 않고 영화인&영화배우&기업인이 함께 동참해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장학금과 복지기금을 전달하는 행사로 확산시켰다.

현재 방송 프로그램 제작 및 한국방송진흥공사(KOBACO)의 승인을 받아 방송 제작 지원 업무와 종합 마케팅 업무를 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 행사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영화진흥위원회, (사)한국영화인총연합회, 명품 화장품 skallen(스칼렌),  hairfind(헤어파인드)가 후원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스타의 밤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은 오는 12월 14일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김은영 기자, wey114@naver.com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