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페이스북, 10만 명 돌파 감사 이벤트

[뉴스프리존=이상윤 기자]오리온은 공식 페이스북 누적 팬 수 10만 명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 6일까지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하는 오리온 제품명과 언제, 어디서 즐겨 먹는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 당첨자가 좋아하는 오리온 제품 1박스를 선물한다.

오리온 페이스북은 지난 2015년 7월 본격 운영을 시작해 20개월 만에 누적 팬 수 10만 명을 돌파했다. ‘오리온 과자를 활용한 동영상 레시피’ ‘밸런타인데이 특별한 선물포장법’ 등 단순한 제품 정보 제공에서 벗어나 젊은 층이 공감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페이스북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초코파이, 촉촉한 초코칩 등 ‘오리온 과자 더 맛있게 먹는 법’ 동영상은 조회 수 13만 건 이상을 기록하면서 화제를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지난해 ‘초코파이情 바나나’ 출시 직후 품귀현상이 일었을 당시 안내문을 올리고 빠른 조치를 약속하는 등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기도 했다.

오리온은 페이스북 외에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하고 있다. 유튜브에 초코파이, 포카칩, 젤리밥, 오징어땅콩 등 주요 제품의 제조공정을 영상으로 공개하면서 소비자의 궁금증을 풀어주는가 하면, 고객의 의견이나 문의사항에 신속히 대응하는 등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짧은 기간 내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고객 여러분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상윤 기자, sg_number20@hanmail.net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