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생각, 청년 리더십 아카데미 ‘청년들의 또 다른 나를 찾는 시간’ 강의

이여진 섀도우무브 대표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여진 섀도우무브 대표가 안양시청 대강당에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뉴스프리존=김태훈 기자] 청년 리더십 아카데미 ‘청년들의 또다른 나를 찾는 시간’이라는 주제로 섀도우무브 이여진 대표의 강의가 개최됐다.

청년생각 주최로 16일 오후 1시부터 2시간 동안 안양시청 3층 회의실에서 열린 청년대상 리더십 아카데미로 이번이 9번째 강의다.

이날 강의에서는 섀도우무브 이여진 대표의 패션 디자인, 슈즈 업계 창업과 관련된 자신의 삶 이야기를 통해 청년들의 꿈과 또 다른 나를 찾는 시간으로 강의가 진행됐다.

이여진 구두디자이너의 메시지 하나하나가 청년들에게 큰 울림으로 다가왔다. ⓒ김태훈 기자
이여진 구두디자이너의 메시지 하나하나가 청년들에게 큰 울림으로 다가왔다. ⓒ김태훈 기자

특히, 청년들의 꿈을 찾아가는데 큰 도움이 됐고, 청년들의 마음에 용기를 심어주어 자존감을 높이는 시간이 됐고 참가자들은 입을 모아 말했다.

한편, 청년생각은 7월부터 청년 리더십 아카데미, 뉴미디어 크리에이터 아카데미(유튜브 강의)를 안양시 청년단체 네트워크 활성화 지원사업으로 후원받아 총 10회차 강의를 각각 진행해 오고 있다.

23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뉴미디어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마지막 회차로 총정리를 하는 시간으로 강의가 개최되고, 같은 날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안동수 전 KBS 부사장을 강사로 초빙해 ‘청년들의 미래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로 강의가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