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대전효인성교육 총연합회 정기총회
27일 대전효인성교육 총연합회 정기총회

[뉴스프리존,대전=성향 기자] 대전효인성교육원은 27일 오전 ‘대전효인성교육 총연합회(한국사회공헌 운동본부, 사)대한창의인성교육연구원,인성교육 실천연합회 대전지부 정기총회’가 열렸다.

행사는 위촉장, 표창장, 감사패수여, 격려금 전달 등으로 이어졌으며, 이정식 대전효인성교육 총연합회장은 축사에서 “손정자대표원장님, 박상도원장님과 남현아이사장님, 임원진과 회원여러분들! 그리고 효인성관련 기관장님들 1년간 참으로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라며 머리숙여 경의를 표했다.

이 회장은 "인성은 활자나 구호로 되는 것이 아니라 '천사불여일행(千思不如一行 천번 생각하는 것 보다 한번 행동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이라는 말이 있듯이 오직 실천으로 옮겨져 생활화 될 때만이 가능하다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효,인성 운동의 기수로서 한국을 효,인성을 통해서 행복한나라, 세계인들이 부러워하고 존경하는 일등국가로 만들뿐만 아니라 세계에 평화와 행복을 안겨주는 효인성 수출국가가 될 것을 확신하는 바입니다. 대망의 2020년 새해에도 더욱 성장 발전되기를 기원합니다.”라고 강조했다.

대전효인성교육원은 이날 결산보고 및 토의를 마치고 ‘대전효인성교육 총연합회’가 효, 인성 회복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가 되어가길 기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