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쿠폰 럭키백부터 방문상담예약 선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베이비유, 시즌 한정 컨셉 ‘겨울왕국’ 부산 베이비페어 단독 혜택/ⓒ베이비유
베이비유, 시즌 한정 컨셉 ‘겨울왕국’ 부산 베이비페어 단독 혜택/ⓒ베이비유

[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색감이 예쁜 아기사진 성장앨범 베이비유가 오는 30일(목)부터 2월 2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베이비&유아교육용품전’(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최근 런칭한 ‘겨울왕국’을 베이비페어 한정 특가 및 특별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런칭 즉시 많은 엄마 아빠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겨울왕국’ 컨셉은 부산 베이비페어에서 계약한 고객에 한해 우리아이 이름으로 디자인된 엘사 포스터를 증정한다.

넓은 규모의 세트장과 입체적인 스토리로 제작된 ‘겨울왕국’은 전 연령이 촬영할 수 있고, 시즌 한정 컨셉으로 올해 2월까지만 촬영이 가능하다. 3살 미만의 아이들에게는 촬영 자체가 놀이가 되며, 3살 이상의 아이들에게는 스스로의 이야기를 펼치며 영화 속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선사한다.

베이비유 홈페이지에서 베이비페어 사전쿠폰을 다운받으면 상담만 받아도 제공되는 육아 필수품 럭키백 7종을 증정하며, 사전 방문상담 시간을 예약하면 2020년에 태어날 쥐띠 아가들을 위한 ‘럭키마우스’ 컨셉 및 베이비페어 최대할인,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친구와 함께 예약할 경우 소개한 본인과 소개받은 친구 모두 각각 1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 아기사진 및 성장앨범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계약할 수 있는 기회다.

한편, 베이비유는 베이비페어에서 유일하게 아기사진으로 상담하는 스튜디오로, 산부인과나 조리원 등 제휴 연계에 드는 마케팅 비용을 아트편집 사진개발 및 스토리 연구에 힘쓰고 있다.

스튜디오 관계자는 “오직 아기사진만을 연구하며 집중해온 만큼 이번 행사장을 방문하는 많은 고객분들께 스토리 촬영에 대한 의미를 전달하고 고객의 니즈를 기반으로한 상품 구성으로 보다 진정성 있게 다가갈 것.”이라며, “특히 겨울왕국 컨셉은 2월이 지나면 다시는 찍지 못하는 시즌 한정 컨셉이니 특별한 컨셉 및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이비유 부스 위치는 BEXCO G119이며, 베이비페어 이벤트 및 사전예약 혜택은 베이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