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한운식 기자] 삼성전자가 저학년 자녀들을 위한 19만원대 스마트폰을 내놨다. 

삼성전자는 중저가 스마트폰인 ‘갤럭시 A10e’를 국내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갤럭시 A10e는 자녀들의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을 걱정하는 부모들을 위해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습관을 기를 수 있는 '삼성 키즈 홈' 기능을 지원한다. 

갤럭시 A10의 무게는 141g, 두께는 8.4mm다.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을 구현해 저학년 학생들이 한 손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평이다.

화면은 베젤을 최소화한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Infinity-V Display)’를 적용했다. 전·후면 모두 8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적용하고 3000mAh의 배터리를 탑재했다. 

삼성전자는 자녀들이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삼성 키즈홈’ 서비스를 지원한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동통신사 및 자급제 모델로 출시된다.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각 이동통신사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살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A10e 출시 이벤트로 이달 17일부터 3월 31일까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A10e를 구매한 후, 영어 학습 서비스인 ‘로제타스톤’을 신규 구독하는 고객에게 ‘뉴 로제타스톤’과 ‘로제타스톤 1:1 화상 영어’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클리어 커버’, 팝소켓의팝그립’, 자신만의 개성에 맞춰 꾸밀 수 있는 배경화면 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키워드
#삼성전자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