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등 무역자격증 온라인 서점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듀윌에 따르면 ‘2020 에듀윌 국제무역사 1급 : 이론+문제+모의고사’ 교재는 최근 실시한 43~44회 시험에서 많은 문제를 적중시켰다. 제43회 시험의 48번 문제가 에듀윌 국제무역사 1급 교재에 동일하게 수록되어 있었으며, 제44회 시험의 3번, 5번 문제 또한 동일한 소재가 수록됐다.

에듀윌의 해당 국제무역사 1급 대비 도서는 수험생들이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어려운 이론을 도식화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 기출 이론 옆에 출제 년도를 표시해 우선 순위를 확인할 수 있고, 교수님의 강의 팁이 수록돼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여기에 어려운 무역용어에 대한 친절한 설명은 물론 관련 이론과 핵심법규를 나란히 배치해 연계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외에도 한달끝장 플래너, ‘D-1 적중노트’, 국제규칙 전문 번역 PDF 등을 부록으로 제공한다.

현재 온라인서점에서 에듀윌의 국제묵역사, 무역영어 교재 구매 시 단기합격반 할인권 및 2020 에듀윌 플래너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등 온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