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밀카박스, 애프터눈티 등 15차례의 기획전을 통해 재미와 만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독일직구 전문 독한남자의 ‘독한박스’가 시즌 16으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의 테마는 ‘나도 핵인싸 유튜버’이다. 최근 유튜브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독일 먹거리 15종을 모두 담은 알찬 구성이 눈길을 끈다.

먼저, 독일의 대표적인 간식거리이자 전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하리보(Haribo)를 비롯하여 킨더(Kinder) 초콜릿과 악마의 과자로도 유명한 하누타(Hanuta) 등이 있다.

특히, 하누타는 바삭바삭한 와플 과자 사이에 헤이즐넛과 초코 크림이 샌드되어 있어 바삭함과 고소함, 달콤함까지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한입만 먹어도 입안으로 진하게 퍼지는 단맛 덕분에 진한 커피나 우유와 함께 티타임을 즐기기에 좋다.

또한, 하누타 보다 좀 더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노퍼스(Knoppers)도 만나볼 수 있으며, 먹다 보면 손과 입을 멈출 수 없을 만큼 강력한 중독성을 가진 스톡 토토피 헤이즐넛 초콜릿, 밀카 오레오 초콜릿도 인싸템으로 손색이 없다.

독일의 국민 젤리 브랜드로 쫄깃한 식감과 달콤한 맛으로 젤리 덕후를 사로잡은 트롤리의 젤리 3종(미니버거, 뇌젤리, 키스젤리)도 포함된다.

이밖에 크나퍼 먹는 색종이와 퍼니 프리쉬 칩스 등 모두 15가지의 먹거리를 4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독일 직구 전문 업체 독일 레인지 인터내셔널(독한남자)은 현지 제조사와 직거래를 통하여 100% 해외 오리지널 제품만 취급하고 있다. 프랑크프루트 근교에 물류창고를 구축하고, 배송시스템 자동화, 주문관리시스템 등을 통해 품질 확보에도 힘쓰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