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주민의 땀 냄새를 직접 맡고 죽기 살기로 일하는 국회의원이 필요할 때

자유한국당 달서갑 조홍철 예비후보
자유한국당 달서갑 조홍철 예비후보

[뉴스프리존,대구=문해청 기자] 21대 국회의원 선거 자유한국당 달서구갑 조홍철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2일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출마할 것을 선언했다.

조홍철 예비후보는“과거 대구 달서구 성서지역은 떠오르는 신흥 주거지역으로 각광을 받았다. 성서산업단지가 대구의 경제발전을 견인했고 재래시장과 상권은 활기가 넘치고 주민들의 자부심 또한 컸다”

“재래시장은 지금 여기 계신 상인분들이 뼈저리게 느끼고 계시듯 최근 몇 년에 걸쳐 찬서리를 맞고 있고 상권은 극도로 침체되어 주민 여러분들의 삶은 고단하고 얼굴에 웃음기가 사라졌다”고 말했다.

조 예비후보는“달서구의원을 하면서 성서 곳곳을 발로 뛰어다녔다. 용산동의 순이 아주머니 이곡동의 순철이 형님 신당동의 박영감님 등 성서지역 구석구석에서 제 가족과 제 부모님 같으신 분들의 얘기를 듣고 그분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다”

“성서가 재도약할 수 있도록 말이 아닌 분주한 발걸음으로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 성서의 정주여건을 개선해 누구든지 성서라고 하면 오고 싶은 공동체, 머물고 싶은 공동체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