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촬영 베이비유, 2020 S/S시즌 주인공촬영 ‘그린 레인보우’ 런칭, 창의력&상상력 쑥쑥/ⓒ베이비유
돌촬영 베이비유, 2020 S/S시즌 주인공촬영 ‘그린 레인보우’ 런칭, 창의력&상상력 쑥쑥/ⓒ베이비유

유니크한 컬러와 입체적인 스토리 컨셉으로 알려진 돌촬영 베이비스튜디오 베이비유가 2020년 S/S 시즌 주인공 촬영 컨셉 ‘그린 레인보우’를 런칭했다고 24일 전했다.

이번 그린 레인보우 컨셉은 베이비유의 수많은 스토리 컨셉 라인의 일환으로 아이가 직접 주인공이 되어 그 계절에만 표현할 수 있는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하는 시즌 한정 판매 상품이며, 아이가 스스로 만드는 영화 같은 스토리 촬영이 진행된다.

컨셉에 등장하는 모든 소품에 이름을 부여해 등장인물로 의인화하고 아이의 친구가 되며, 촬영 작가가 감독, 보조 작가가 연출, 우리아이가 주인공 배우가 되어 마치 한편의 영화처럼 촬영 자체가 즐거운 놀이가 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아이가 스스로 만드는 스토리 촬영은 단순히 소품과 배경으로 예쁘게 꾸며진 세트장과는 차원이 다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잠재되어 있던 상상력을 펼치는 과정을 통해 아이의 자율성과 창의력이 향상되고, 그 모습을 보는 엄마들은 놀라움을 자아낸다.

해당 컨셉은 3월부터 베이비유 전지점에서 촬영 가능하고 대규모 세트장으로 신생아부터 성인, 가족까지 촬영할 수 있다.

돌촬영 베이비유 스토리 디렉터 최윤정씨는 “아이 스스로가 주인공임을 느끼게 해주는 '경험을 선물'하는 것만큼 좋은 선물은 없을 것”이라며 “런칭기념 행사로 2월 한 달간 얼리버드 선착순 예약 판매 진행중이니, 시크릿 선물과 할인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품 및 예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베이비유로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