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재헌 예비후보 김승동 예비후보에게 동구갑 지역 주민 대변하기 위한 국회의원의 역할 및 언행에 고심하고 코로나 19 극복 위한 정책제시 능력 없다면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퇴하라 주장

김승동 예비후보, 서재헌 예비후보 / ⓒ 서제헌 예비후보 선거대책본부
좌측 김승동 예비후보, 우측 서재헌 예비후보 / ⓒ 서제헌 예비후보 선거대책본부

[뉴스프리존,대구=문해청 기자] 대구 동구갑 더불어민주당 서재헌 예비후보는 3일 동구갑 선거구에서 경쟁을 벌이고 있는 후보자들에게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정쟁이 아닌 정책경쟁의 선거운동을 펼치자고 요구했다.

서재헌 예비후보 측은 출퇴근시간 코로나19로 인해 희망을 잃어 가고 있는 동구갑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정책을 실행하겠다는 각오로‘코로나19 극복 정쟁 아닌 정책’이라고 적힌 손팻말을 통해 비대면 선거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그런데 지난 20일에 코로나19를‘문재인 폐렴’이라고 적힌 손팻말을 들고 1인 시위를 한 것에 그치지 않고, 지난 28일‘중국 대통령 문재인은 하야하라’고 적힌 손팻말을 통해 국회의원 후보의 자격조차 의심받았던 김승동 미래통합당 예비후보를 직접 겨냥해 유권자에게 사죄하라고 촉구했다.

서 후보는 "민생은 외면한 채 오직 정쟁에만 몰두한 20대 국회의 행태에 분노하고 있는 동구갑 주민들의 민심을 들었는지 묻고 싶다. 국가적 재난상황을 정치적으로 이용해 불안감을 조장하는 김승동 예비후보의 구태정치는 사라져야 한다"고 밝혔다.

서재헌 예비후보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예방 수칙알림으로 선거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클린룸을 활용한 격리센터 제안, 전통시장 방역문제제기, 연락두절 신천지 교인 정보공개요구, 우체국 마스크 판매방식 개선 등의 정책을 제시하며 구민의 안전을 정책적으로 풀어내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