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선거캠프서 4.15총선 승리 결의다져'.... “낮은 자세로 주민 목소리 경청”

[뉴스프리존=최문봉 기자] 더불어민주당 하남시 후보로 최종 확정된 최종윤 예비후보는 4일 선거캠프에서 하남시의회 방미숙 의장을 비롯한 9명의 시도의원과 모여 “민주당 원팀, 4.15 총선 승리”를 선언했다.

더불어민주당  하남선거구 최종윤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4일 선거캠프에서  시도의원 및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4.15총선 승리 결의를 다졌다. ⓒ최문봉 기자
더불어민주당 하남선거구 최종윤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4일 선거캠프에서 시도의원 및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4.15총선 승리 결의를 다졌다. ⓒ최문봉 기자

이날 최 후보자는 “모든 시도의원 및 당원 여러분의 지지를 하나로 모아 4월15일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며 “지난 12월 예비후보 등록과 공식 출마선언 이후 크고 작은 어려움 속에서도 경선에 승리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오직 인물과 세 가지 주요 정책, 그리고 본선 경쟁력을 우선으로 생각한 주민과 당원이 많았기 때문”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당내 경선이 끝난 이제는 저를 지지하지 않았던 분들, 저에게 관심이 없던 분들에게 더 다가가 인사를 건네고 도움을 청하는 후보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최  후보자는 “오늘 와주신 시도의원들과 모든 지지 당원들과 원팀이 되어야만 본선에서도 승리할 수 있다”며 “더 겸손하고 주민 말씀을 경청하는 자세로, 4월 15일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하남시민 여러분의 우려와 걱정이 큰 점을 헤아려 전염병 예방과 방역 활동에 동참하고 묵묵히 선거운동에 임하겠다”라고 피력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