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기초부터 탄탄하게, 게임 원화를 배우자 온라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아카데미
집에서, 기초부터 탄탄하게, 게임 원화를 배우자 온라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아카데미

최근 출시되는 게임들을 보면 해당 게임만의 특징이 있는 이미지가 있어야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을 정도이다. 그만큼 게임원화가의 작화가 중요하다.

게임의 그래픽을 보고 게임을 플레이한다는 유저가 있을 정도로 최근 게임은 배경, 인물, 몬스터 등이 멋있고 이쁘게, 시대에 맞게 설정된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는 게임원화가 육성에 기본적인 타블렛 사용방법을 시작으로 인체별, 나이별 인체드로잉, 원화 기초를 시작으로 심화과정, 채색 방법순으로 수준별 학습을 집에서도 공부할 수 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 온라인평생교육원’의 브랜드명)는 서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명)와 SGA 브랜드로고 사용계약을 체결해 사용하는 명칭이다.

게임 원화에 관심있는 학생과 자기 개발을 생각하는 직장인들에게 거리 문제로 통학을 망설이는 수강생을 위해 인터넷만 가능하다면 언제 어디서든 ‘게임개발전문’을 위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에서 검증된 강사들과 협력으로 온라인게임아카데미 사이트를 지난 9월에 오픈했으며, 꾸준히 수준 높은 인터넷 강좌로 채워지고 있다. 전체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 웹툰 과정, 프로게이머 양성 과정이 있으며 특강으로 애니메이션 특강, 유니티 특강, 아이폰 개발 특강, 게임개발 관련 특강 등 다양하다. 또한 매월 신규 강좌가 개설되어 4차산업에 대비한 다양한 교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현재 온라인게임아카데미에서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학과별 스페셜 강의를 지급받을 수 있다. 수강 관련 문의 및 질의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온라인게임아카데미를 검색해 SNS 문의도 가능하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부산, 구로,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했으며 이러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3월, 게임 콘텐츠 문화 특구 성남시 분당구에 제 4캠퍼스를 오픈한다. 서울게임아카데미의 프리미엄 교육을 받기 위해서 더 많은 학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