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 이커머스 창업교육 온라인강의 플랫폼 N잡 런칭, 사전예약 진행 중ⓒ/윌비스
윌비스 이커머스 창업교육 온라인강의 플랫폼 N잡 런칭, 사전예약 진행 중ⓒ/윌비스

윌비스 이커머스는 창업교육 온라인강의 플랫폼 N잡 런칭을 사전예약 진행 중이다.

코스피 상장 교육기업인 윌비스가 지앤지커머스와 제휴하여 온라인 창업계의 스페셜 인플루언서 4명과 함께 e커머스 시장에 진입, 온라인강의 플랫폼을 개설, ‘윌비스 N잡’ 런칭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윌비스 N잡’에서는 e커머스 시장 규모 100조원 돌파에 발맞추어 온라인 쇼핑몰 운영을 통해 수익 창출에 성공, 유튜브 및 온라인 창업 전문 강사 등으로 현재 활동하고 있는 스페셜 인플루언서들의 신규 온라인 창업 교육 콘텐츠를 온라인강의로 제공하기로 하고, 현재 실시간 예약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스페셜 인플루언서 라인업으로는 창업 1년 만에 스마트스토어 수익 1억을 달성한 유튜버 창업 다마고치 김정환 대표,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공식강사 단아쌤 김경은 대표, 20대 대학생 소자본 창업성공신화 황채영 대표, 월 매출 2억의 온라인 쇼핑몰 운영 경력의 정문진 대표가 나선다.

사전예약은 윌비스 N잡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중이며, 사전예약시 최대 6만원의 수강료 할인, 특별기획전을 통한 전문MD의 위탁/사입 상품 소싱·추천,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샵플링” 2개월 (55만원 상당)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윌비스 N잡 관계자는 “최강 스펙을 가지고도 취업이 어려운 저성장 시대에 살고 있는 20~30세대들, 더 나아가 어렵사리 직장을 잡아도 안정을 찾기 쉽지 않은 세대에 살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평생직장은 꿈과 같은 이야기다.”라며 “이들 세대에게 자기계발과 더불어 온라인에서도 성공한 크리에이터들에게 소자본을 가지고도 쉽게 창업하는 방법을 제대로 알려주고 진짜 자기만의 돈 버는 노하우를 찾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 창업 사전예약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윌비스 N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