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지크 미디엄 부문에 출전해 3등을 차지한 김성환 선수 © 성종현 기자
 ▲ 피지크 미디엄 부문에 출전해 3등을 차지한 김성환 선수 © 성종현 기자

[뉴스프리존=김은유 기자] '2017 NABBA WFF ASIA FINAL GRAND PRIX' 대회가 9월 2일 홍은동 그랜드힐튼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피지크 미디엄 부문에 출전해 3등을 차지한 김성환 선수는 "저는 원래 스포츠 모델이었는데요. 백 스테이지에 가보니 몸이 좋은 분들이 너무 많아 피지크의 장벽이 크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잠도 제대로 못자고 아프기까지 하면서 무대를 준비했기 떄문에, 저를 제대로 보여주고 싶어 무대에서 정말 많이 노력했습니다. 입상자에 호명 되어 너무 놀랐습니다. 다른 분들도 노력 많이 하신걸 알지만 전 정말 노력을 열심히 했기 떄문에 그 노력에 대한 결과물이라 생각하고 감사히 받았습니다. 지금도 수상을 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습니다." 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그는 "앞으로 트레이너로서의 일도 열심히 하고, 선수로서의 마음 가짐도 더 크게 키워서 더 높이 높이 올라 갈것 입니다. 저는 저를 단 한번도 의심한적이 없습니다. 그 누구보다 더 열심히 할 자신이 있습니다. 앞으로 발전하는 모습 지켜봐주세요."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성환 선수는 9월 17일에 열리는 '2017 서초 Mr. Ms Body & Fitness Championship' 피지크 부문에 출전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