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복구 전문기업 '예스컴'에서는 최근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휴대폰복구에 대해 전기종으로 대상을 확대하고 할인 혜택을  더욱 강화하였다고 밝혔다. 갤럭시노트10,S10 등 최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보안이 까다로워 복구가 어려운 애플 아이폰11,XS 등 아이폰복원  및 샤오미, 화웨이 복구까지 지원한다.

해당 관계자는 "현재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통해 모든 스마트폰 관련 복구 작업이 가능해졌다. 핸드폰에서 삭제된 사진, 동영상  복구부터 카카오톡복구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추가 할인을 적용하여 소비자의 비용 부담을 대폭 줄였다." 라고 전했다.

충격에 의한 파손, 침수 뿐만 아니라 실수로 삭제한 경우 발생한 문제까지 해결이 가능하며 기본적인 휴대폰 전화번호부(연락 처), 통화내역 복구, 문자, 음성파일 복원부터 갤러리 사진, 동영상, 인터넷 사용기록, 검색기록 복구까지 모든 항목이 가능하다.

또한 보이스피싱, 사기, 협박, 미투(성추행, 성폭행) 관련 범죄 소송과 외도, 불륜에 의한 이혼 소송에서 카카오톡 대화방, 삭제된  대화내용 복구 결과물이 결정적인 증거물로 인정되면서 관련 요청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데 의도적으로 삭제한 카톡 대화내용,  단톡방 복구, 보이스톡, 저장기간 만료된 첨부파일 복원 등을 통해 상대방의 잘못이나 자신의 결백을 입증한다.

모든 항목은 디지털 포렌식 기술을 적용하여 진행이 가능하며 데이터복원 과정에서 위변조가 없었음을 증명해준다.  이를 통해 경찰서 제출용 확인서 및 법원 제출용 증거감정서 작성을 제공한다.

추가로 하드디스크, 외장하드복구 및 USB, SD카드 복원도 병행하며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서울, 인천, 경기 전지역에 대해 1대1 무료 출장 서비스와 점검을 진행하고 상황에 따라 센터내방, 택배접수, 원격지원 서비스  업무도 병행한다. 현재 휴대폰복구를 포함한 모든 서비스에 대해 4월 말까지 최대 30% 공임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비용 부담을 덜어 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예스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