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김은유 기자] 9월 3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니카코리아 스타워즈' 대회가 열렸다.

'니카코리아 스타워즈'는 피트니스계 최정상급 50명의 보디빌더, 핏모델, 비키니, 피지크 선수가 한 자리에 모여 최고의 피트니스 선수를 가리는 대회이다.

'니카코리아 스타워즈' 대회에 참가한 보디빌더 이동진 선수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터닝포인트짐 대표이사 이동진입니다. 저는 터닝포인트짐 휘트니스 10개지점, 휘트니스의 모든 것이라는 피트니스몰, 그리고 인테리어와 헬스기구를 취급하는 터닝포인트 컴퍼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피트니스 대회인 KAFF의 공동대표입니다." 라며 본인을 소개 했다.
 
'니카코리아 스타워즈' 대회에 참여한 소감을 묻자 "기존 피트니스 대회와 차별화된 경기방식으로 진행되어 경쟁하기 보다는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런 멋진 대회에 참가할 수 있어 기쁘고, '니카코리아' 대회가 선수를 스타로 만들어 주는 대회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몸에 비해 팔과 다리가 길어 몸의 균형미가 더욱 좋아 보이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선수로서 대회에 집중할 수 있는 생활환경과 강한 정신력을 가진 것이 저의 장점입니다." 라며 자신의 장점을 소개했다.

 

운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묻자 "중학교 때까지는 체격이 작아 스트레스를 받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집 근처에 있는 헬스장을 3개월동안 열심히 다녔습니다. 열심히 운동을 하다보니 몸의 변화가 생겼고, 더욱 운동에 매진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선수의 꿈이 생겼고, 지금껏 열심히 운동하고 있습니다." 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대회 성적도 중요하지만, 저의 일인 터닝포인트짐과 터닝포인트 컴퍼니, KAFF 대회를 모두 잘해내고 싶습니다. 피트니스 분야를 크게 발전시키는 선두자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사진 제공 = 뉴스프리존 이대웅 기자)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